더뉴스인 주재영 기자 | 제주개발공사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제주삼다수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오는 22일에 조천읍 교래리에 위치한 제주삼다수 공장에서 고객초청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제주개발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 사전 신청을 완료한 고객 중 선착순 400여 명을 초청해 진행될 예정이다.
고객초청 행사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삼다수 숲길 걷기’, ‘삼다수 공장 투어’ 메인 프로그램과 공연과 체험프로그램 등의 다양한 부대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메인 프로그램에서는 참가자들이 제주삼다수의 취수원이 위치한 삼다수 숲길을 걸으며 제주의 자연을 온전히 느끼고, 제주삼다수의 탄생 과정부터 최첨단 스마트 생산 공정까지 직접 확인하며 브랜드의 가치를 깊이 이해하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행사장에서는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버스킹 공연 ▲풍선 마술사 공연 ▲MC와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마련되어, 참가자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나만의 삼다수 에코백 만들기 ▲친환경 리사이클 키링 만들기 ▲제주식물 무드등 만들기 ▲소방안전체험 프로그램 ▲책읽는 버스 운영 등 모든 연령층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제주개발공사 백경훈 사장은 “제주삼다수를 변함없이 사랑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를 통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고,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아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주삼다수 견학 공식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