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뉴스인 주재영 기자 | 강원관광재단은 4월 4일 재단 대회의실에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노랑풍선 구예원 온라인마케팅본부장(최고고객책임자)를 초청하여 “여행 트렌드 및 고객 서비스(CS) 관리”라는 주제로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변화하는 여행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고 고객 서비스(CS) 관리 역량을 제고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고객 중심 서비스 전략과 실무적인 대응 방안을 다룸으로써 강원을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정확하고 만족도 높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을 공유하는 계기가 됐다.
강원관광재단 최성현 대표이사는 “이번 교육을 통해 강원 관광과 여행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직원들의 서비스 실무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한다”며, “강원특별자치도가 대한민국 관광수도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