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천안시민추진위원회, 임기근 조달청장에 천안시민 감사패 증정

(사단법인 종축장이전개발 범천안시민추진위원회 정재택위원장 조달청 방문 증정)

 

더뉴스인 주재영 기자 | 사단법인 종축장 이전개발 범천안시민 추진위원회 정재택 위원장은 2025년3월 27일 오후 조달청을 방문하여 임기근 조달청장과 회담한 자리에서 천안시민 감사패를 증정했다.

 

감사패 내용은 2024년도에 조달청에서 국책사업 최대의 난코스로 불리는 종축장 함평이전 설계적정성 검토 절차를 최대한 신속하게 마쳐주는 과정에서 보여준 강력한 의지와 국민에 대한 무한 봉사 그리고 투철한 공인의식에 크나큰 감동을 받았다는 점이다.

 

뿐만 아니라 2025년도를 맞이해서도 함평 공사 입찰안내서 심의 승인과 입찰공고 또 입찰참가자 자격 사전심사 신청 마감을 비롯하여 기술 제안형 공사방식 업체 선정을 위한 제반 절차들을 신속 정확하게 추진하는 모습에 너무나 감격하여 감사패를 증정하게 된 경위를 밝혔다.

 

감사패 증정에 이은 회담에서 정재택 추진위원장은첫째 대한민국 예산재정 분야의 최고 권위자로 손꼽히는 임기근 청장과의 회담을 큰 보람으로 생각하며 (기획재정부 예산총괄심의관. 재정관리관 출신)둘째 향후 계속해서 진행되는 절차 (현장 설명회-기술 제안서 작성제출 및 심의 - 적격자선정-실시계획 작성 등) 에서도 국민의 염원을 받들어 최대한 신속 정확하게 진행시켜 줄 것을 요청했다.

 

이에 임기근 조달청장은 추진위원회와 천안시민들께 조달청을 높게 평가해준데 대해 감사드리며 향후 추진 절차에서도 국민의 뜻을 받들어 최대한 신속히 진행될 수 있도록 모든 방법을 강구하여 대처하겠다고 화답했다.

 

정재택 추진위원장은 마무리 발언에서 “여기까지 오는데에는 김태흠 도지사와 충청남도 공직자들 그리고 박상돈 시장과 천안시 공직자들의 신명을 바친 노력과 헌신이 있었다”고 임기근 청장에게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