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강서구의회, 2025 區 신년인사회 참석

구민의 뜻을 모아, 더 나은 강서를 만들어가기 위한 도약 다짐

 

더뉴스인 주리아 기자 | 서울특별시 강서구의회는 1월 20일 오후 3시 코엑스 마곡 르웨스트홀에서 개최된 ‘2025년 강서구 신년인사회’에 참석해 새해를 맞이한 구민들과 함께 덕담을 나누고 강서구의 희망찬 출발을 기원했다.

 

이번 신년인사회에는 구청장과 국회의원, 서울시의원, 관내 기관장과 직능·사회단체장, 주민 등 600여 명이 참석했으며, 2024년 구정 주요 성과와 2025년 운영 방향에 대한 설명, ‘민생안정대책’ 발표, 축하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다. 강서구의회에서는 박성호 의장을 비롯해 이충현 부의장, 전철규 운영위원장, 정정희 행정재무위원장, 한상욱 미래복지위원장, 조기만 도시교통 위원장 등 많은 의원들이 참석해 구민들과 새해 인사를 나누며, 강서구 발전의 밑거름이 될 구민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성호 의장은 “지난 한 해 동안 강서구의회는 강서구민 여러분과 함께하며 많은 도전과 성과를 만들어왔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맡은 바를 다하며 구민의 삶을 더 나은 방향으로 이끌어 주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올해는 그동안 이룩한 성과를 바탕으로 더 큰 도약을 이루어낼 중요한 시기이다. 특히 강서구민의 복리 증진과 강서구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여러분과 함께 더욱 단단히 손을 맞잡고 나아갈 것을 약속드린다. 구민의 뜻을 모아, 더 나은 강서를 만들어가는 데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