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뉴스인 주재영 기자 | 성남시 고등동에서 문화와 예술이 어우러지는 ‘미니콘서트 2회’ 가 오는 4월 26일(금) 에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제19회 청계산 철쭉축제와 연계해 열리며, 봄날 철쭉이 만개한 청계산 자락 아래에서 시민들에게 특별한 감동과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미니콘서트는 지역 예술인과 시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로, 고등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주관하고 성남시와 고등동 행정복지센터가 후원한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연은 물론, 축제를 찾은 가족 단위 방문객과 등산객들이 함께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구성됐다.
특히 이번 무대에서는 봄의 정취와 잘 어울리는 클래식, 어쿠스틱, 대중가요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며, 관객과의 소통을 위한 깜짝 이벤트와 포토존도 마련된다.
고등동 관계자는 “청계산 철쭉축제를 찾은 시민들에게 단순한 관람을 넘어 감성적 만족과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미니콘서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시민들이 오셔서 철쭉의 아름다움과 함께 예술이 주는 위로와 기쁨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미니콘서트 2회’ 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공연 시간 및 구체적인 프로그램은 고등동 주민자치위원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