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청주시, 시정발전 유공 시민 96명에 표창 수여

12월 시민표창 시상식 개최

 

더뉴스인 주재영 기자 | 청주시는 9일 지역발전을 위해 남다른 봉사정신을 갖고, 맡은 바 일을 묵묵히 실천하고 있는 시정발전 유공자 96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12월 시민표창 시상식은 수상자가 많은 관계로 오전과 오후 2회에 걸쳐 서원구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표창 수상 대상은 모범시민 12명, 지역안전 유공 4명, 자랑스러운 건설인 8명, 1사1하천사랑운동 우수단체 7명, 청년정책 유공 4명, 우수 공원돌보미 2명, 산불방지 유공 2명, 여성친화도시 시민파트너단 5명, 문화관광해설 유공 3명, 성실납세자 5명, 건축공사 안전점검 유공 1명, 이통장 활동 유공 1명, 장기근속 이통장 9명, 주거복지 유공 7명, 복지사각지대 우수 후원 12명, 청원생명축제 유공 6명, 모범 운수종사자 8명 등이다.

 

이범석 청주시장은 시를 위해 헌신한 수상자들에게 각각 표창패 및 감사패 등을 수여했다.

 

이 시장은 “여러 분야에서 우리 지역을 위해 최선을 다해 일하고 봉사하는 여러분 덕분에 청주가 더 좋아지고 있다”면서 “청주시도 시민들께서 더 행복한 일상을 누리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한편, 청주시는 매달 시민표창 시상식 행사를 개최하고 표창을 받는 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