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뉴스인 주재영 기자 | 장성군이 지역 내 착한가격업소에서 장성사랑상품권 카드 결제 시 5% 추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캐시백은 지정된 금액만큼 돌려받는 것을 말하는데, 상품권을 충전하며 받는 10% 혜택에 더해 총 15% 할인이 가능하다.
적립금은 결제 시 즉시 지급되며, 지역사랑상품권 착(chak)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단, 종이형 상품권에는 적립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착한가격업소는 저렴한 가격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소로, 장성지역에 총 10곳이 지정되어 있다.
이 가운데 장성사랑상품권 가맹점인 △장성읍 돌베게미용실 △진원면 옐로우 한우식육식당, 불태산 진원성 한우전문점, 행복식당, 진원커피 △삼계면 상무세탁소 △서삼면 백련동 △북이면 그집을 이용하면 연말까지 5% 추가 할인을 받게 된다.
김한종 장성군수는 “이번 추가적립 행사가 착한가격업소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물가 안정 및 지역경제 활성화 정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장성군은 이달 29일까지 착한가격업소 확대 모집을 진행 중이다.
외식업, 세탁업, 미용업 등 개인서비스 업소를 대상으로 하며 선정 시 지정확인서 발부, 착한가격업소 표찰 부착, 공공요금 및 물품구매비용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프랜차이즈, 법인, 지역평균가격 초과업소 등은 지원대상에서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장성군 누리집을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