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나주시, ‘2024년 양성평등 인식개선 공모전’ 개최

9월 2일부터 11월 29일까지 진행, 양성평등 주제 사진 및 영상 공모…상금 총 100만 원

 

더뉴스인 주재영 기자 | 전라남도 나주시는 양성평등에 대한 인식 개선과 사회적 관심을 촉구하기 위해 오는 9월 2일부터 11월 29일까지 나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 '2024년 양성평등 인식개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국적, 연령, 성별에 관계없이 나주시에 거주하는 누구나 단독 또는 공동 출품 가능하며 양성평등을 주제로 사진 또는 영상 콘텐츠를 1인(단체)당 최대 1편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에서 대상 1명, 최우수상 1명, 입선작 4명을 선정하며 총 상금은 100만 원이다.

 

상장과 상금은 양성평등 인식 개선에 기여한 작품에 수여되며 결과는 오는 12월 4일 나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최진아 센터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양성평등 인식 개선과 사회적 관심을 촉구하는 데 기여하고자 한다”며 “이번 콘텐츠 공모전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나주시 관계자는 “양성평등 인식 개선을 위해 마련한 이번 콘텐츠 공모전에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차별받지 않는 지역사회를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지원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공모전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나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나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는 한 해 동안의 노고를 격려하고 취업자 간의 네트워킹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오는 12월 6일에 '수고했어, 올해도!'라는 주제로 취업자 간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날 간담회는 취업자들의 경험과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 콘서트로 진행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취업자들이 성공과 도전의 이야기를 공유할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