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도청

윤수봉 전북도의원, 지역아동센터 종사자 대회에서 감사패 수상

아동·청소년을 위한 복지서비스 향상과 시설 개선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아

 

더뉴스인 주재영 기자 | 전북특별자치도의회 윤수봉 의원(완주1)은 10일 사)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전북지부가 주최한 ‘전북특별자치도 지역아동센터 종사자 대회’에서 지역 아동복지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번 감사패는 사회적 돌봄이 필요한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복지서비스 향상과 시설 개선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은 윤 의원의 활발한 의정활동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수여됐다.

 

윤수봉 의원은 그동안 전북 지역의 아동복지 향상에 큰 관심을 기울여 왔으며, 특히 사회적 돌봄이 필요한 아동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 서비스 확대에 앞장서 왔다.

 

그는 이를 통해 아동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역아동센터의 역할을 강화하는데 노력해왔다.

 

이번 감사패는 이러한 윤 의원의 지속적인 노력과 헌신을 인정받은 결과로, 아동복지 분야에서 그의 기여가 매우 컸음을 증명하는 상징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윤수봉 의원은 “지역 아동과 청소년들이 보다 나은 복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아동 돌봄과 관련된 정책을 끊임없이 고민해왔다”며, “이번 감사패는 지역사회의 미래인 아동복지에 대한 노력이 더 큰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계속해서 최선을 다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겠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아동뿐만 아니라 노인, 장애인 등 소외된 계층의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정책들을 진지하게 고민하고 있으며, 특히 지역아동센터 종사자들의 처우 개선에도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