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안동시 2024 소천권태호음악관 초청공연 피아니스트 이상정 콘서트 개최

 

더뉴스인 주재영 기자 | 안동시 소천권태호선생기념사업회는 8월 30일 19시 소천권태호음악관 실내 연주홀에서 “피아니스트 이상정 콘서트” 공연을 개최한다.

 

피아니스트 이상정은 프란츠 리스트 국제 피아노 콩쿠르 등 다수의 국내외 콩쿠르에 입상했으며, 국내외에서 수차례의 독주회와 챔버연주 등 활발한 연주 활동을 통해 ‘우아한 감성과 색채를 지닌 연주자’라는 평을 받고 있다.

 

독창성을 추구하고 자신만의 음악적 스토리를 구축해 나아가며 다양한 예술분야와의 음악적 접목을 통해 클래식 음악의 친밀함 전파에 기여하는 공을 인정받아 한국의 이끄는 혁신 리더 100인 중 한 명으로 선정됐다.

 

이번 공연에서는 리스트의 'Faribolo Pastour'을 시작으로 쇼팽의 '녹턴', 슈베르트의 '방랑자 환상곡' 등의 곡을 선보일 예정이며, 따뜻하고 섬세하면서도 독특한 피아니스트 이상정의 연주를 감상할 수 있다.

 

소천권태호음악관관계자는 “앞으로도 매년 다채롭고 수준 높은 공연을 개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이번 초청공연을 통해 시민의 문화생활이 더 다양해지고 깊어지는 기회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전 좌석 무료이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와 누리집을 통해 문의 및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