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시

제31대 강동하 대전동부경찰서장 취임

취임 기념 지휘부 간담회 개최

 

더뉴스인 주재영 기자 | 대전동부경찰서는 2. 5 11:00 동부경찰서 3층 소통홀에서 경찰서장과 각 과장, 지역관서장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는 이날 제31대 대전동부경찰서장으로 새로 부임한 강동하 서장의 취임을 기념하며 서장 당부사항 및 주요 현안 공유 등 소통의 방식으로 진행됐다.

 

대전동부경찰서장은 “우리 경찰의 목표는 주민 누구나가 걱정과 불안 없이 마음 편히 생활할 수 있는 안전한 사회를 만드는 것”이라고 밝히며, “우리 지역 특성을 잘 접목해서 사회안전망을 보다 두텁게 만들고, 각종 범죄에 대해서도 선제적이고 적극적인 대응이 이뤄질 수 있도록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간담회 이후 강동하 대전동부경찰서장은 경찰서의 각 사무실로 직접 방문하여 “동료들이 현장에서 당당할 수 있도록 최대한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동부경찰서 구성원들에게 격려의 말을 전했다.

 

한편, 대전동부경찰서는 지난 2월 1일부터 12일까지를 설명절 특별방범활동 기간으로 지정하며 ▵편의점 200개소 ▵무인점포 95개소 등 범죄취약업소에 대한 예방 순찰 활동을 강화함은 물론, 고속도로 IC 진·출입로 및 대형시장 등 혼잡예상지역에서 단계별 교통관리를 실시하며 교통소통과 교통안전 확보를 위해서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