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청

충청북도 교육청 충청북도학교안전공제회, 2024년 소방점검능력평가 충북 1위 달성

 

더뉴스인 주재영 기자 | 충청북도학교안전공제회는 5일, 2024년 소방점검능력평가에서 충북 지역 38개 업체 중 점검능력 평가액 10억 5,647여 만원으로 종합 1위를 차지하는 탁월한 성과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소방점검능력평가는 최근 3년간의 ▲점검실적 ▲기술인력 ▲관리업 경영기간 ▲신인도 등 제반 요소를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소방시설관리업체의 점검능력을 판단하는 중요 지표로써 소방 안전성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충청북도학교안전공제회는 모든 주요 부분에서 충북 지역 1위를 차지하며 지역 내 학교 소방 안전성을 강화하는 데 있어 탁월한 능력을 입증했다.

 

이번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충북 지역 학교의 소방 안전성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며, 높은 기술력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학교 내 소방 시설의 점검과 유지보수를 철저히 수행하여 안전한 교육 환경을 제공할 방침이다.

 

공제회 관계자는 “이번 평가 결과는 우리 공제회 소방팀의 지속적인 노력과 헌신이 반영된 결과이며, 충북 지역 학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학생들과 교직원 모두가 안심하고 학업과 업무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