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웅상상공인연합회, 나동연 양산시장 초청 소통간담회 개최

“소통과 공감에서 해답을 찾다.”주제로 다양한 의견 공유

 

더뉴스인 주재영 기자 | 나동연 양산시장은 19일 (사)양산시웅상상공인연합회에서 주최한 웅상 상공인과의 소통간담회에 참석했다.

 

이날 소통간담회에는 김대부 회장을 비롯한 연합회 소속 소상공인과 더불어 (사)웅상경제인협회, 웅상발전협의회 등 다양한 지역사회 구성원 100여명이 참석해 “소통과 공감에서 해답을 찾다.”라는 주제로 양산시장과 함께 당면한 경제적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높은 금리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인들을 위한 대출금 이자차액 지원 확대, 소상공인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소규모 경영환경개선사업 추가 지원 등 다양한 지원사업에 대한 설명으로 많은 참석자의 호응을 얻었다.

 

또한 교통․문화․안전․의료 등 다양한 분야의 지역 현안문제 및 애로사항 해결을 건의했고 즉시 해결할 수 있는 사안들은 해당 부서장에게 조치를 지시하는 등 긍정적인 해결방안을 제시했다.

 

끝으로 양산시장은 “작년에 이어 지금까지 고물가․고금리․고환율로 우리 경제상황이 녹록치 않은 상황 속에서도 민생경제의 뿌리이자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해주시는 소상공인의 노고에 다시 한 번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시정을 펼치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