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Saturday 라이브[G-SL] 뮤직 페스티벌’.](http://www.thenewsin.co.kr/data/photos/20250416/art_17446791899905_42e74d.jpg)
더뉴스인 주재영 기자 | 경기도 가평군이 주최하는 대표 기획공연 **‘가평 Saturday 라이브[G-SL] 뮤직 페스티벌’**이 따뜻한 봄날의 정취 속에 개최된다. 이번 페스티벌은 가족 단위 관람객이 부담 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무료 공연으로, 지역주민은 물론 관광객들에게도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G-SL 뮤직 페스티벌은 무료 관람으로 진행되며, 공연 7일 이내 1만 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을 지참하면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선착순으로 바로 입장이 가능하다. 소소한 지역 소비를 통해 공연 문턱을 낮추고 지역경제 활성화까지 도모하는 방식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행사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봄의 따뜻한 정서와 어울리는 다채로운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세대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시간으로 기획했다”며 “가족, 친구, 연인 등 누구와 함께해도 좋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가평군은 음악과 자연, 문화가 어우러진 공간에서의 공연을 통해 지역의 문화 콘텐츠를 널리 알리고,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정확한 공연 일정 및 라인업, 장소 등 세부 정보는 가평군청 공식 홈페이지 및 홍보 채널을 통해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주민과 관광객 모두가 함께하는 이번 G-SL 뮤직 페스티벌에 많은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