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뉴스인 주재영 기자 | 정선군은 '군수와 함께하는 종합민원실 소통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번 간담회는 민원업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고충민원 및 민원서비스 개선을 위하여 7월 22일 민원상담 콜센터 직원, 7월 23일 정선군 종합민원실 민원창구 담당 직원 간담회로 나누어 진행됐다.
행정의 최일선에서 양질의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민원실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민원서비스의 품질 개선 방향을 모색하기 위하여 마련된 이번 간담회는 콜센터 및 민원실 직원들이 민원처리과정에서 겪는 현실적인 애로사항를 청취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속에서 직원 간 고충 민원 사례를 공유하여 민원업무 개선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이 됐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복잡·다양한 민원들로 고충을 겪는 민원 담당직원들의 고충을 충분이 공감하고 있다”며 “군민을 대신하여 민원실 직원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민원담당자 보호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